코골이의 순환을 멈춰라

코골이의 순환을 멈춰라

코골이의 순환을 멈춰라

코를 고는 것은 그것을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그들 근처에서 잠을 자려고 하는 다른 사람에게도 수면 문제를 일으킨다.

많은 경우에, 만성 코고는 소리는 근본적인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코골이가 발생하는 이유와 코골이의 발생을 줄이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라.

목에 과도한 지방이 있으면 잠을 자는 동안 목이 부분적으로 방해돼 코를 골게 하는 경우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고 코를 골면, 당신은 살을 좀 빼고 싶을지도 모른다.

수분을 잘 공급하면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

탈수된 사람의 경우 비침 분비물이 두꺼워 기도를 막고 코골이를 증가시키는 능력이 있다는 의미다.

매일 적어도 10컵의 주스, 물 또는 카페인이 없는 다른 알코올 음료들을 마시도록 하라.

이것은 코골이의 효과를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코골이는 코막힘처럼 간단한 것을 사용하여 멈출 수 있다.

이 스트립들은 반창고처럼 생겼다.

하지만 그것들은 반창고와 같지 않다.

그들의 특별한 디자인은 당신의 콧구멍을 열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코 숨쉬기가 편해지고 코골이가 없어진다.

만약 여러분이 활동적이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한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코를 고는 것을 멈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을 더 규칙적으로 하는데 도움을 주고 코골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적당한 호흡기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크게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정상적인 호흡을 방해하기 때문에 코골이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살을 빼는 것은 코를 골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특히 목 주위에 여분의 지방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기도에 직접적으로 증가하는 압력을 가할 것이다.

기도가 좁아지면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

이 추가적인 압력을 몇 파운드라도 잃으면 큰 차이가 날 수 있다.

취침 전 1시간 이내에 격렬한 운동을 피하라.

취침 시간 가까이에서 어떤 식으로든 힘을 발휘하면 잠잘 시간이 되면 숨이 가빠질 수 있다.

당신의 공기 통로는 수축될 수 있고, 그것은 결국 코 고는 결과를 낳는다.

너는 코를 자주 골니? 그럼 자기 직전에 먹는 거 조심해.

근육 이완제, 술, 그리고 다른 약들은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목구멍이 무너지고, 기도가 막혀 산소의 흐름을 멈추고 코골이로 이어진다.

자기 전에 술을 마셔야 할 때는 물만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간단한 테니스공을 사용하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잠자기 전에 밤옷 뒤쪽에 핀으로 공을 고정시켜라.

공을 느낄 때마다 등에 업혀 자는 대신 옆으로 몸을 돌리도록 유도할 것이다.

곁잠은 코골이를 현저히 감소시킨다.

바라건대, 당신은 무엇이 당신의 파트너, 혹은 당신이 코를 골게 하는지에 대해 더 잘 알고 있기를 바란다.

여기에 포함된 정보는 코골이를 삶에서 제거하거나 최소한 코골이의 강도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확실한 지침을 제공하지만, 때때로 코골이의 더 심각한 원인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코골이의 뒤에 무언가 심각한 성질이 있다고 느낀다면, 반드시 여러분의 의사에게 방문 일정을 잡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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