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불안감을 해결하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불안감을 해결하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불안감을 해결하십시오.

불안은 나이, 인종, 소득, 종교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다.

만약 허락한다면, 당신의 삶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상당히 쇠약해지는 질병이다.

이 글은 불안을 극복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걱정으로 고생하면 반드시 병원에 가야 한다.

사용할 수 있는 보다 발전된 치료법과 약물이 있으면 불안감에 대처할 수 있다.

의사와 약속을 잡아 무엇이 가장 좋은지 알아보세요.

불안은 정상적인 호흡 패턴을 방해할 수 있다.

호흡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숨을 쉬는 동안 천천히 세고, 세는 동안 깊게 들이마시고 내쉬는 것을 즐긴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호흡 조절을 연습할 수 있도록 조용한 곳을 골라라.

신뢰할 수 있는 개인을 선택하십시오.

마음과 불안을 쉽게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문제를 토론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안에 감정에 사로잡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감정을 안에 두는 것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스스로 일상의 목표를 세워라.

매일 자기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세우면 마음이 그것에 집중될 것이다.

마음을 바쁘게 할 것이고, 하루나 인생의 부정적인 면에 집중하지 못하게 할 수 있어 공격을 막을 수 있다.

불안감 발작 시 무거운 호흡을 완화하기 위해 심호흡을 시도한다.

불안은 일부 사람들이 얕은 숨을 쉬면서 과호흡을 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대신 횡경막에서 숨을 쉬어야 한다.

숨을 쉴 때마다 위가 팽창하는 것을 느끼고 불안감이 사라지는 것을 지켜본다.

건강한 식단은 항상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만, 여러분이 불안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면 특히 그렇다.

만약 당신의 식단이 균형잡히고, 정크 푸드를 피한다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호흡을 감시하라.

당신의 숨결은 짧아지고 때로는 다양하고 변덕스럽다.

불안을 다룰 때는 제대로 숨쉬는 것을 기억하기 어렵다.

하지만 당신은 계속해서 적절한 양의 공기를 섭취하고 호흡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

불안감 발작에 시달릴 때는 호흡에 모든 주의를 집중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하루 종일 앉아 있지 마라.

만약 당신이 주로 직장에 앉아있다면, 운동을 해 보고 쉬는 시간에 끊임없이 움직인다.

때때로 일어서라.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면서 활동적으로 지내고, 텔레비전 앞에 앉아 보내는 시간을 제한한다.

긴장을 푸는 것이 항상 중요하지만, 지나친 행동은 불안감을 악화시키는데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것은 걱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잘못될 수도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걱정하며 시간을 보낸 결과로서 당신의 삶은 더 이상 예측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현재 일어나고 있는 위대한 일들을 즐기는 것을 막는다.

바꿀 수 없는 불확실성을 삶의 일부로 받아들이도록 스스로 가르치고 현재에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지키도록 노력하라.

이 기사의 충고를 읽고 나면, 여러분은 희망컨대 의욕을 느끼고 여러분의 불안감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다.

누구도 혼자 처리하거나, 그저 삶의 일부로 받아들여야 한다.

더 행복하고 덜 불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많은 형태의 도움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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