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라벨에 대한 정보 이해

영양 라벨에 대한 정보 이해

영양 라벨에 대한 정보 이해

젊었을 때는 영양상의 이점을 보기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당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몸을 학대하는 방식에 대해 후회한다고 말할 것이다.

너는 여기서 너를 건강하게 하기 위한 좋은 팁을 찾을 수 있을 거야.

퀴노아는 당신이 붉은 고기를 줄이면서 당신의 식단에서 단백질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아미노산이 많은 희귀 비육종이다.

또한 글루텐이 들어 있지 않고 비타민이 풍부하다.

담백하고 견과류 맛이 있어 맛도 좋고 몸에도 좋다.

최적의 영양분을 얻기 위해서는 매일 최소 8온스의 살코기를 섭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일상적인 단백질과 철분 요구량을 만족시킬 것이다.

고려하기에 좋은 고기 중에는 들소, 사슴고기, 그리고 살코기가 있는 모든 종류의 잘게 썬 고기를 포함한다.

설탕은 너무 자주 먹으면 비만으로 이어진다고 알려져 있지만 칼로리 없는 감미료가 좋은 대체물이다.

과도한 설탕 섭취는 심장의 상태를 포함한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설탕 소비량을 낮추는 Sweet-n-Low 또는 Splendara가 좋은 대안이다.

설탕을 전혀 놓치지 않을 것이다.

일주일에 몇 번 채식주의자를 먹는 것은 당신의 영양 노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건강에 좋지 않은 동물성 지방 섭취를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게다가, 그것은 돈을 절약하고 지구를 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그것은 맛있다.

다양한 식단을 즐기세요.

견과류, 생선, 살코기, 과일과 야채를 먹어라.

다양한 음식들이 당신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줄 것이다.

튀긴 음식보다 구운 음식을 먹는 것을 보아라.

구운 음식은 칼로리와 지방, 탄수화물을 적게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 건강하다.

아마도, 그것은 여러분이 건강한 구운 음식을 먹음으로써 하루 종일 더 많은 에너지를 갖게 될 것이다.

“지방이 없다”거나 “트랜스 지방이 없다”는 음식은 여전히 여러분에게 꽤 나쁠 수 있다.

“무지방” 식품은 지방이 없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정제된 당분이 없는 것은 아니다.

어떤 제품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가장 좋은지를 선택할 때 포장에 대한 영양 데이터를 읽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자레인지에 신경 쓰지 마라.

자연적이고 날것같은 음식을 가능한 한 많이 먹어라.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비타민 보충제에만 의존하지 마라.

보충제는 이미 건강한 식단을 보충하기 위한 것이다.

매일 한 개의 종합 비타민만을 섭취하고 음식에서 영양분을 최대한 섭취하는 것은 현명한 일이다.

피자에 채소를 가득 채워 가족이 채소를 먹도록 하라.

아이들이 즐겨 먹는 치즈와 채소를 많이 사용해라.

그리고 토핑을 뜯지 말라!

감자튀김이나 으깬 감자와 같은 인기 있는 감자 기반 음식은 너무 자주 먹는 편안한 음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감자, 쌀, 빵과 같은 녹말을 매 끼니마다 먹는 것에 익숙하다.

신선한 야채로 대체하면 건강이 좋아질 겁니다.

B 비타민을 대사시키려면 식단에 코발트가 필요하다.

그것은 시금치와 같은 진녹색 잎이 많은 야채에서 발견될 수 있다.

비타민 B의 또 다른 훌륭한 공급원은 신장이나 간 같은 기관이다.

단번에 너무 많은 것들을 바꾸려고 시도하지 마라.

변경할 항목을 나열하고 목록을 하나씩 살펴보십시오.

가장 쉽게 바꿀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서 더 어려운 일에 착수하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영양가 있게 먹는 것을 선택했다면, 여러분은 시작하기 위해 몇 가지 기본적인 사실들을 배울 필요가 있다.

단순히 먹는 음식을 바꾼다고 해서 건강한 선택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올바른 음식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명성 있는 지침들이 있다.

건강한 지방 공급원은 좋은 식단에 필수적이다.

지방이 많은 튀김과 기름진 음식은 몸에 좋지 않다.

그들을 피하라.

견과류, 생선, 올리브유, 씨앗에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게 될 것이다.

유제품 재료의 대용품을 만들어라.

이것은 많은 지방과 칼로리를 절약할 수 있다.

요거트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딥 레시피에서 사워 크림 대용품으로 제공될 수 있다.

크림이 필요하면 무지방 증발 우유를 쓰세요.

리코타 치즈는 크림 치즈를 넣는다.

이러한 대체품을 사용하면 맛을 보존하고 요리의 칼로리를 줄일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당뇨나 고혈압 같은 질병의 예방이다.

나이와 상관없이 이 제안들을 활용하라.

당신은 오직 하나의 몸만을 얻으며, 그것은 보호되어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