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가진 삶을 위한 가장 좋은 팁.

수면 무호흡증을 가진 삶을 위한 가장 좋은 팁.

수면 무호흡증을 가진 삶을 위한 가장 좋은 팁.

만성피로를 삶의 한 방법으로 받아들이게 된 이들이 많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수면 무호흡증은 수면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야 한다.

살을 빼는 것이 중요하다는 분명한 이유 외에도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살을 빼는 것이 필수적이다.

수면무호흡증을 비만과 연관시키는 연구들이 많이 있다.

10파운드 이상의 체중 감량은 우리의 수면 무호흡 증상을 현저하게 감소시킬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관악기는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독일에서 행해진 연구는 디데리두와 같은 기구를 취함으로써 상기도의 근육을 크게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근육을 운동시키면 기도의 팽창과 주변 조직의 뻣뻣함을 더 잘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근육의 약점은 무호흡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노는 것은 실제로 밤에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이 무시할 것이 아니며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무슨 조짐이 보이면 즉시 가서 의견을 구하라.

진단이 끝나면 가정이나 수면장애 검사 전문 시설에서 수면검사를 받도록 할 수 있다.

수면제 말고 다른 것을 먹어봐.

알코올과 비슷하게 수면제는 당신의 목과 기도에 바람직하지 않은 정도까지 긴장을 풀어줄 것이다.

그것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키기 위해 다른 해로운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다.

호흡에 지장을 주지 않는 수면 요법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을 진단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수면 일지를 보관하라고 요구할지도 모른다.

한밤중에 몇 번을 깨우는지, 하루 종일 얼마나 피곤한지 적는다.

당신이 코를 너무 크게 골거나, 사지를 비틀거나, 숨을 멈추면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CPAP 기계를 사용 중이지만 입을 다물지 못할 경우 턱끈 사용을 고려해야 한다.

턱을 위로 올리고 입을 다물고 있는 단순한 원단이다.

당신의 CPAP 기계는 입을 벌리고 있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

턱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야간 코막힘 관리를 위해 좋은 비강 스프레이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일시적으로 기도가 풀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비강 스프레이는 야간 호흡 문제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니다.

장기간 사용하면 자극이 발생하고 부비동 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

어떤 비강 스프레이에서 고를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동네 약사를 방문하십시오.

코골이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치를 찾아보십시오.

코고는 소리는 수면 무호흡의 전조다.

코고는 소리는 기도가 막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수면무호흡증은 일정 기간 기도가 완전히 막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러므로, 코 고는 것을 멈추는 장치가 수면 무호흡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상식적일 뿐이다.

마우스 가드와 같은 장치는 수면 무호흡 증상은 물론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은 저절로 없어지지 않는다.

환자들은 치료가 필요하다.

어떤 치료법은 다른 사람들에게 더 효과적이다.

살을 빼는 것은 많은 환자들에게 증상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수면 무호흡증은 과체중인 사람들뿐만 아니라 매우 마른 사람들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

다른 옵션으로는 CPAP 기계 또는 기타 장치가 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기도 통로의 제한을 극복하는 데 변화를 줄 수 있는 수술을 선호한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어떤 종류의 치료를 받는 것은 이 상태로 더 높은 삶의 질을 살기 위해 필수적이다.

혀를 운동시키는 것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3분 동안 큰 소리로 모음을 반복한다.

혀끝을 앞니 뒤쪽으로 눌러준 후 재빨리 입 뒤쪽으로 3분 동안 반복해서 밀어준다.

하루에 한 번 둘 다 해라.

이렇게 하면 목과 혀의 근육이 튼튼해지고 잠을 자는 동안 긴장을 풀고 기도가 막힐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이 기사에 제공된 정보를 통해, 당신은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수면 무호흡 상태를 인식하고 다루기 더 좋은 위치에 있다.

수면 무호흡에 관해 의사에게 말하는 것을 다른 사람이 방해하지 않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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