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몰랐던 것들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몰랐던 것들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몰랐던 것들

모든 사람들이 음식을 즐긴다! 유감스럽게도, 모든 음식이 여러분의 몸이 최적의 건강을 위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여러분의 몸은 음식이 항상 제공할 수 없는,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있어야만 제 기능을 할 수 있다.

비타민이 당신에게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들을 여러분의 삶에 어떻게 접목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얻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운동을 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 너는 또한 비타민을 섭취할 필요가 있다.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면 몸이 더 빨리 회복되고 근육이 더 빨리 생기고 지방이 더 많이 연소된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7인분의 야채와 과일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소량 섭취를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 보충제를 먹어봐야 한다.

당신의 뼈는 튼튼하게 유지되기 위해 칼슘이 필요하다.

몸에 칼슘을 섭취하려면 비타민D가 충분해야 한다.

당신은 음식, 보충제, 햇빛에 직접 노출되는 것을 통해 자신에게 비타민 D를 줄 수 있다.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도록 함으로써 칼슘 섭취를 돕는다.

많은 사람들이 설명할 수 없는 고통과 고통으로 고통받고 있다.

당신이 아프거나 아플 때 의사를 만나러 가기 전에, 당신이 소비하고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양을 늘리도록 노력하라.

어유와 비타민 E는 근육이 긴장되거나 팽팽한 시기에 근육을 부드럽게 하여 근육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적혈구 생성을 돕기 위해서는 철분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적혈구는 당신의 몸 전체에 산소를 공급한다.

생리 때문에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양의 철분 보충제가 필요하다.

철분 결핍은 호흡 장애와 피로를 유발할 수 있다.

건강과 생활습관을 향상시키기 위한 저렴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규칙적인 식단을 비타민과 미네랄로 보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이것은 당신이 의사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아스파라거스, 유제품, 바나나는 리보플라빈의 풍부한 공급원이다.

건성피부, 건성피부, 건성피부, 적혈구 수치가 낮은 것은 모두 결핍의 증상이다.

리보플라빈은 빈혈, 백내장,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일단 폐경이 지나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많은 여성들은 그들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을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선택한다.

이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일반 복용량보다 철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 때문에 권장되지 않는다.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비타민 C는 오렌지나 레몬과 같이 우리가 먹는 많은 과일들에 의해 여러분의 몸에 쉽게 전달된다.

다이어트를 충분히 하지 않으면 보충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이것은 궤양, 여드름, 감염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꾸준한 비타민 C 섭취로 치매와 같은 심각한 질병을 줄일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해 만든 거미 비타민은 맛있지만, 어린이를 위해 만든 것보다 더 많이 먹어야 한다.

어른들은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비타민 한 개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래도 너무 많이 먹지는 마!

신선한 농산물은 덜 가공되므로 통조림 과일과 야채보다 전반적인 건강에 더 좋다.

다이어트에 종합비타민을 첨가하면 당신은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한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보충제를 위한 기초를 제공해야 하는 사안이기 때문에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필요한 것들을 알아야 한다.

보충제가 개인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알아보세요.

광고는 단지 당신이 그들의 제품을 사길 원할 것이다.

가능한 한 자주 질문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으면 의사에게 물어봐.

모든 사람이 B12를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특히 나이가 들수록 더욱 그렇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많이 소비하게 하지만 그들의 몸은 그것을 잘 흡수하지 못한다.

비타민 B12 주사는 부족한 사람들에게 제공된다.

이런 형태의 비타민은 몸에 쉽게 흡수된다.

누가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도 항상 최고의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때때로 우리는 보충제가 필요하다.

비타민은, 적절하게 사용되었을 때, 여러분의 식단을 강조하고 건강을 유지시켜 줄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모든 팁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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