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기 쉬운 간단한 비디오 마케팅 팁

배우기 쉬운 간단한 비디오 마케팅 팁

배우기 쉬운 간단한 비디오 마케팅 팁

사업주라면 마케팅에 참여해야 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하지 못할 것이다.

경쟁사보다 눈에 띄어야 하며, 비디오 마케팅을 시도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디오를 통한 마케팅은 고객과의 접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에게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업계 주제에 대한 질문을 이메일로 보내 달라고 요청하고 주간 비디오에서 귀하가 가장 좋아하는 질문에 답변하십시오.

공짜 선물은 질문에 대한 인센티브가 될 수 있다.

키워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최적화하십시오.

동영상을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마다 각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이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도 중요하다.

고객이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중에 이미 훌륭한 미디어에 훌륭한 타이틀이 추가되는 것이다.

강력하고 관련 있는 제목이 시청자들을 당신의 동영상으로 이끌 것이다.

이 제목들이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에게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를 많이 보고 싶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최고의 타이틀을 찾으면서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고 사용 자습서를 제공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시범을 보인다면 사람들은 더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제품이 어떻게 동작하는지에 대한 개인적인 인식은 확실히 개인이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괜찮은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해야 한다고 느낄 필요는 없다.

사진이 선명하고 카메라가 흔들리지 않도록 삼각대를 사용하면 전문 카메라가 필요 없다.

정말 대본을 쓸 필요도 없고 너무 자신만만할 필요도 없다.

그냥 숨을 쉬면서 카메라로 직접 대화해.

사실, 그럴 필요는 없을지도 몰라.

슬라이드쇼나 파워포인트도 그 묘기를 발휘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비디오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좀 더 유머러스한 면모를 보여줌으로써 관객들과 쉽게 공감할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말로 그들을 알아가십시오.

비디오를 어떤 식으로 만들 것인지 알아보려면 이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이 누구와 함께 일하려고 하는지에 따라 더 심각하거나 더 재미있을 수 있다.

동영상을 만들 때 시청자에게 액션을 취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를 행동요청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다.

예를 들어, 시청자 뉴스레터 가입을 늘리려면 동영상 설명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이 쉽게 가입할수록 메일링 리스트는 더 빨리 증가할 것이다.

비디오의 경우 “구비”와 “헬로스” 스크립트를 작성하십시오.

반드시 자기소개를 하고 비디오의 시작 부분에서 당신의 회사에 대해 약간 말하시오.

각 동영상의 끝에서 뷰어에게 제품 구입이나 사이트 방문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같은 질문을 많이 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동영상을 게시하여 철저히 답변하십시오.

때때로 웹마스터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별도의 FAQ 페이지를 만들 것이다.

또 다른 대안은 이러한 질문에 답하는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찾고 있는 정보를 어떻게 받고 싶은지에 대한 선택권을 줄 것이다.

방금 읽은 모든 것이 보다 부드럽고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촉진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비교적 새로운 도구이므로, 그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얻도록 하라.

증가된 이윤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주장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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